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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일2017.11.29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5730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한국저작권보호원은 아래와 같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저작권보호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대상: 2016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기간: 2017년 11월 ~ 2018년 1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문화체육관광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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